PREZENT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 7가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고 나면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 7가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 7가지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다크서클로 괴로워 하다
다크서클로 괴로워 하다

 

눈을 떴을 때 눈 밑에 다크서클이 짙게 무릎까지 내려와 있다면? 거울을 보는 내가 얼마나 짜증이 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다크서클이 생기는 원인은 알 수 없지만 잠을 많이 자고 수면의 질을 높여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비단 다크서클 때문만이 아니라 우리의 건강을 위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 7가지

 

여기서 빠르게 제거하는 7개의 방법을 소개합니다.

 

1. 감자 주스

감자는 비타민C가 풍부해서 피부를 재생시켜주고요. 젊고 화사한 빛을 선사합니다. 감자 주스를 먹지 말고 눈에 바르세요. 먼저 감자를 강판에 갈아 면포 같은 걸로 쭈욱 짜줍니다. 그다음에 화장솜을 감자 주스에 충분히 적신 후 눈 밑에 10분간 두었다가 세안을 합니다.

2. 오이 


오이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놀라울 정도로 아름답게 해 줍니다. 오이를 얇게 썰어서 냉장고에 30분 동안 넣어 두세요. 이후  두 눈에 1조각씩 10~15분 간격을 두고 찬물로 얼굴을 헹굽니다.

다크서클을 숨기기 위해 선글라스를 착용
다크서클을 숨기기 위해 선글라스를 착용


3. 아몬드 오일


이 아몬드 오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붓기를 완화시켜 다크서클의 존재를 최소한으로 억제합니다. 눈 밑에 몇 방울만 바른 후 그 부분을 부드럽게 문지르고 깨끗하게 닦아 냅니다. 

 


4. 토마토 주스


토마토에는 리코핀으로서 알려져 있는 대용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부를 긴장시켜 편안하게 합니다. 눈 주위에 토마토 주스를 발라 15분 두었다가, 찬물로 얼굴을 씻으세요.

깨끗한 눈밑을 가질수 있다
깨끗한 눈밑을 가질수 있다


5. 허브 아이스

 

얼음은 피부에 큰 영향을 줍니다 평소에 다크서클을 겪는 분이라면 미리 허브티를 얼려놓았다가 아침에 눈 주위를 마사지해줍니다. 파슬리, 옥수수 꽃, 카모마일 꽃등의 허브를 차로 우려내어 미리 전날에 얼려놓으면 됩니다.


6. 마사지


손끝으로 눈 밑을 마사지하고 보습 효과가 있는 아이크림을 바릅니다. 이것은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다크서클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티 백


우리가 마시는 차에는 산화 방지제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데, 이것은 다크서클을 제거하는 데 아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녹차 등 차를 넣고 우려낸 다음 조금 식기를 기다렸다가 화장솜을 충분히 적신 후 눈에 올려놓고 10분간 기다립니다. 

 

다크서클이 있는 눈과 없는 눈
다크서클이 있는 눈과 없는 눈


위에 언급한 7가지 방법을 잘 사용하신다면 1주일 뒤에 조금씩 달라지는 눈을 보게 될 것입니다. 꼭 해보세요

 

다크서클 없애는 방법 7가지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문서가 유용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보탬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