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유세지 덕캡 대두 모자추천 군모 60 이상 필수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으면 유세지 덕캡 을알아두시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세지 덕캡 대두 모자추천 군모 60 이상 필수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유세지 덕캡(이건 혁명이야)

군대를 다녀온 사람은 60호라는 것이 의미하는 것을 알고 있을 겁니다. 60호는 넘는다는 것은 대두의 길로 들어섰다는 말이 되는 거지요. 저도 60호를 썼습니다(ㅠㅠ).

모자를 쓰는 스트릿한 패션을 좋아하는 저는 항상 저에게 맞는 모자를 찾는 게 하나의 인생 버킷리스트 같은 일이 되어버렸습니다. 최근 핫하다는 에센스룸의 BE A LEADER(비어 리더)의 모자도 어렵게 매물로 구하게 되었습니다(이건 나중에 리뷰 예정).

 

모자를 찾아 해 메던 중 유세지 덕캡이 머리가 큰 사람에게 잘 어울린다는 글을 보게 되었고 이리저리 알아보았지만 품절이었고, 품절이 풀리지 않고 있다가 지난 토요일 입고가 된다는 글을 보고 대기하고 있다가 바로 유세지 덕캡 블랙 색상을 구매하게 되었고 오늘 택배가 와서 이렇게 리뷰를 합니다. 

 

 

직접 찍은 언박싱 및 착용 샷

박스에 모자만 들어 있었고 폴리백을 뜯어보면 더스트백과 모자가 들어있다박스에 모자만 들어 있었고 폴리백을 뜯어보면 더스트백과 모자가 들어있다박스에 모자만 들어 있었고 폴리백을 뜯어보면 더스트백과 모자가 들어있다
박스에 모자만 들어 있었고 폴리백을 뜯어보면 더스트백과 모자가 들어있다

기쁜 마음으로 박스를 뜯어보니 폴리백에 쌓인 모자만 덩그러니 들어있었습니다. 모자를 꺼내고 폴리백을  뜯어보니 안에는 더스트백과 유세지 덕캡이 들어있었고, 더스트백에는 모자의 정보를 적을 수 있는 란이 있었는데 뭐 쓸데는 없어 보입니다. 중요한 건 모자이니까 모자의 디테일 샷을 보겠습니다.

 

유세지 덕캡의 뒷모습
유세지 덕캡의 뒷모습

뒷모습부터 보여드리는 이유는 다른 일반적인 모자와는 다른 모양이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모자들은 뒷 부문이 뚫려 있고 모자의 크기를 조절하는 것이 스냅으로 되어있는 게 많지만 이 유세지 덕캡은 뒷부분이 막혀 있고 스트링으로 조절하는 방식으로 다른 모자와는 다른 점입니다. 

그리고 택이 달려 있는 부분을 이용하여 고리에 걸 수도 있습니다.

유세지 덕캡의 옆모습
유세지 덕캡의 옆모습

기본 베이스는 캠프 캡의 모양을 하고 있고 챙을 제외하고 5 패널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챙은 일반 모자보다는 조금 긴 편(약 9cm 정도)이지만 상대적으로 머리가 들어가는 부분이 커서 챙은 많이 커 보이지는 않습니다. 즉 모자의 밸런스가 머리가 큰 사람에게 어울리도록 아주 잘 잡혀 있습니다. 

 

 

유세지 덕캡 택유세지 덕캡 택
유세지 덕캡 택

유세지 덕캡의 택을 보면 다른 정보는 따로 없고 모델명은 'DUCK' CAP이고, 색상을 블랙이며 사이즈는 하나로만 출시되었고 가격은 67,000원이라는 정보만 들어있습니다. (솔직히 모자의 가격이 너무 비싸긴 합니다. 하지만 대두추천 모자중 하나인 스톤아일랜드의 나일론 모자는 150,000원이 넘어요)

 

유세직 덕캡 안쪽 택유세직 덕캡 안쪽 택유세직 덕캡 안쪽 택
유세직 덕캡 안쪽 택

유세지 덕캡 안쪽의 택을 보면 모자의 세탁법과 자랑스러운 MADE IN KOREA이 적혀 있고 이 모자의 재질이 적혀있는데

SHELL FABRIC(겉감)은 면 62%, 나일론 32%, 라이크라 6% 로 구성되어 있고 LINING FABRIC(안감)은 폴리에스터 94%, 스판덱스 6%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라이크라와 스판덱스가 들어가 있어 모자를 착용하면 면 100%로 되어있는 볼캡보다 착용감이 훨씬 좋습니다.

 

(일단 집이 지저분해 모자이크는 양해 바랍니다.)

유세직 덕캡 앞, 뒤

급하게 모자를 쓰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모자의 깊이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에센스룸 비어 리더 못지않은 깊이감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앞모습은 사진 때문에 챙의 길이가 길게 나왔는데 사진상의 문제일 뿐 실제로 보면 밸런스가 아주 좋습니다. 옆모습을 보면 챙이 그다지 많이 길어 보이지는 않지 않나요?

 

뒷모습은 다른 모자와는 다른 디자인으로 예쁩니다. 구멍이 뚫려 있는 모자라면 저 부분으로 머리가 삐져나오기도 하고 하면 좀 지저분해 보이는데 이 모자는 그런 게 없습니다. 뒷모습의 디테일도 좋습니다.

유세지 덕캡 옆모습유세지 덕캡 옆모습
유세지 덕캡 옆모습

옆모습을 보시면 깊이감을 어느 정도 느끼실 수 있으실 텐데 귀 시작 부분까지 착 달라붙어서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캠프 캡의 디자인의 모자를 정말 쓰고 싶었는데 여러분 꼭 기회가 온다면 사시길 바랍니다.

 

여름에도 다른 면 100%의 모자보다 나일론과 라이 크라등 기능성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머리가 작으신 분들이 착용하시면 모자 안으로 머리가 다 들어간듯한 연예인 모자 핏 나올 듯합니다.

 

 

함께 보면 좋을 다른 리뷰들

- 조던 짐 레드 미드 언박싱 및 사이즈 팁, 조던 서울

- 나이키 덩크 FREE.99 초콜릿 코파 언박싱 및 사이즈 팁 응모 당첨

 

유세지 덕 캡 대두 모자 추천 군모 60 이상 필수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