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DPR과 아디다스의 콜라보 더시아 리뷰 및 사이즈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힙합레이블 DPR과 아디다스의 콜라보 더 싱크라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그중에 저는 신발인 더시아를 아디다스 공홈에서 구매하였고 방금 받았습니다. 

DPR과 아디다스의 콜라보 더시아에 대하여 궁금하신분은 아래글을 읽어주세요

 

 

DPR

DPR은 요즘 뜨고있는 힙합레이블입니다. 그중  IAN이라는 분이 요즘 힙합씬에서 가장 핫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분의 앨범은 마니아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IAN이라는분때문에 DPR 레이블의 인기가 아주 많은 상황입니다.

 

먼저 DPR은 멤버인 DPR IAN 이 설립한 레이블로 멤버로는  LIVE,  IAN,  REM,  CREAM,  CLINE으로 구성되어 있는 레이블입니다. 뮤직비디오는 그간 우리나라에 보았던 것과는 다른 느낌으로 색다른 뮤직비디오를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이안이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

 

DPR x ADIDAS ORIGINALS DPR SYNC 더시아

 

DPR 맴버
더시아 두 모델
더시아 윗모습 더시아 바닥
더시아 앞 측면 더시아 옆모습

위의 사진은 공식 오피셜 이미지입니다. 라프시몬스신발과도 비슷한 느낌입니다. 그럼 실제 모습을 어떨까요? 아래에 제가 직접촬영한 신발의 모습이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급하게 찍다보니 조금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그만큼 사실적으로 보이실겁니다.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직접찍은 사진 리뷰

 

정면
실착

사이즈는 제가 발이 265와 270사이인데 이 신발은 270으로 신었을때 살짝 남는기분이지만 265였다면 너무 저스트하게 맞는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러니까 본인 신발사이즈대로 선택하는게 무난 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칼발용이 아닌 살짝 와이드합니다. 그렇다고 발볼이 아주 넓은 사람에게 추천은 하지 않지만 만약 반업이라 일업을 하시면 발볼러도 충분이 가능해 보입니다. 

 

열에 반응하는 박스

박스는 열에 반응하는 박스인데요. 왜 저런 박스를 DPR신발에 채용한걸까요? 아마도 지금보다 나중에 DPR레이블이 더 뜨거워 질것이고 그럼 그 가치가 높아질것이라는 그런 의미라고 저는 막 같다 붙여 봅니다. 

 

혀탭 정면
측면사진

뒷굽이 약 3CM정도 되어 보입니다. 제가 한쪽만 신고 서보았을때 차이가 확연이 나고 뒷굽이 구멍이 뚫려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아코탭
박스 안쪽 

슈레이스는 총 5군데이고 그중 3개는 마치 등산화처럼 생겼는데 등산화 슈레이스는 신발끈을 옆에서 걸어 신발을 조이는 거지만 이것은 신발끈으로 통과하는 것으로 등산화와는 다릅니다.  

 

인솔 사진

속지는 코팅이 된 종이로 조던과는 다른 느낌이고 조던의 속지보다는 두껍고 속지 퀄리티는 조던보다 더 좋습니다. 그리고 'DPR'이 예쁘게 프린팅 되어 있어서 속지를 버리기에는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유광처리된 아디다스와 앞코

 

사진 잘 보셨나요? 제가 사진 찍는 기술이 없어서 그냥 막 찍었습니다. 어떠한 보정도 없는 사진입니다. 어떤가요? 색감은 좋은거 같아요. 여름에 반바지에 신으면 신발이 포인트가 되어 예쁠거 같습니다.

 

내일 저는 조던 미드 짐레드를 수령합니다. 수령하면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