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나이키 덩크 FREE.99 초콜릿 코파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신 분들은 나이키 덩크 FREE.99 초콜릿 코파를 알게 될 겁니다. 나이키 덩크 FREE.99 초콜릿 코파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나이키 덩크 FRRE.99
나이키 덩크 FRRE.99

나이키 덩크 FREE.99 초코렛코파(dh0952 001) 당첨

저번 조던1 미드 짐 레드 당첨 후 얼마 있지 않아 또다시 당첨 문자가 왔습니다. 이번에는 나이키 덩크 FREE.99 초콜릿 코파(dh0952 001) 모델입니다. 조던 1 미드는 제가 직접 조던 서울에 가서 수령해 왔지만 이번 나이키 덩크는 A-RT에서 당첨이 되어서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받게 되었습니다. 택배는 이틀 만에 왔는데 생각보다 빨리 와서 놀라긴 했습니다. 솔직하게 이 색상보다는 다른 색상, 특히 범고래를 원했는데 그건 나와 인연이 아닌 듯 한 번도 되지 않고 있네요. 스캇이나 조던 1 하이를 더 원했는데요. 

나이키 덩크 FRRE.99 당첨문자
나이키 덩크 FRRE.99 당첨문자

 

택배 수령 및 언박싱

박스를 개봉 신발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박스를 개봉 신발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박스를 개봉 신발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 신발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박스를 찍고 언박싱하니 조던과는 다른 일반 빨간색 나이키 박스가 있었고, 신발의 정보가 적혀있는 신발 상자 옆부분을 보았습니다. (9 사이즈로 우리나라로 환산하면 270cm 사이즈입니다. 참고로 영국에서는 8 사이즈가 270cm입니다. 9 사이즈로 표기된 건 미국 사이즈 기준입니다. 9 밑에 10.5가 있는데 이것은 우먼스 사이즈로 맨스 사이즈 9와 우먼스 사이즈 10.5는 같지만 우리나라에서는 270cm와 275cm로 다릅니다. 그 이유는 우먼스 신발이 좀 좁게 나옵니다. 그래서 5mm는 커야 270cm인 사람에게 맞는 신발이라는 뜻입니다.)

모델명 dh0952 001은 알고 있었는데 다른 이름이 있습니다. 블랙 다크 초코렛 코파(chocolate-copa)

 

신발을 꺼내어 나이기 상자에 예쁘게 올려놓아 보았습니다.신발을 꺼내어 나이기 상자에 예쁘게 올려놓아 보았습니다.
신발을 꺼내어 나이기 상자에 예쁘게 올려놓아 보았습니다.

신발을 꺼내어 본 소감은 한마디로 '어라?! 생각보다 예쁜데? 홈페이지가 잘못했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홈페이지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쁘다
홈페이지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쁘다

사실 신발을 인터넷으로만 봤을때는 '이거 괜히 당첨돼도 못 신을 거 같은데? 너무 튀고 남자가 신기에는 별로인가?'라는 생각을 강하게 했었지만 실물을 영접하고 나서 생각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실착 도즈언!!'

 

신발의 뒷 모습신발의 뒷 모습신발의 뒷 모습
신발의 뒷 모습

신발의 뒷모습은 왼쪽과 오른쪽이 디자인은 같지만 색상이 다릅니다. 왼쪽은 아랫부분은 파스텔 핑크이고 블랙이 중간에 그리고 민트색이 상단에 있고 나이키는 검은색 오바로크(?)로 되어 있고 오른쪽은 아랫부분은 톤 다운된 노란색에 중간은 블랙이고 상단에는 왼쪽 신발 하단에 있는 파스텔 핑크가 들어가 있습니다. 신발을 모아 놓고 보니 알록달록하네요.

 

나이키 덩크 신발 디테일나이키 덩크 신발 디테일나이키 덩크 신발 디테일
나이키 덩크 신발 디테일

신발의 깔창은 분리되지 않으며 FREE.99가 형광색으로 예쁘게 프린팅 되어 있고, 신발끈은 블랙 하나만 들어있고 여분의 끈은 들어 있지 않았습니다. 신발끈의 특이한 점은 신발끈 마무리된 부분도 각각 연두, 노랑, 하늘, 핑크로 다르게 되었으며, 혀 탭도 각각 색상이 녹색과 민트로 다르다는 점이 큰 특징이고 매력입니다. 

 

신발이 생각보다 예쁘다
신발이 생각보다 예쁘다

저는 발 사이즈가 265에서 270 사이로 이번 나이키 덩크 FREE.99는 270으로 신청해서 받았고요. 신어보니 앞코가 살짝 비는 느낌입니다. 그러므로 270 사이즈가 저한테는 딱 맞습니다. 265는 작거나 너무 딱 맞을 거 같네요. 그러므도 이 신발은 정사이즈로 하시는 게 옳은 선택이 되실 겁니다.

 

추가적으로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포스트

조던 짐 레드 미드 언박싱 및 사이즈팁, 조던 서울

 

조던 짐 레드 미드 언박싱 및 사이즈팁, 조던 서울

조던 짐 레드 미드 수령기 및 언박싱에 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처음으로 당첨되고 조던 짐 레드 미드 수령하고 왔는데요. 조던 짐 레드 미드 수령기 및 언박싱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많은

prezent.co.kr

DPR과 아디다스의 콜라보 더시아 리뷰 및 사이즈

 

DPR과 아디다스의 콜라보 더시아 리뷰 및 사이즈

DPR과 아디다스의 콜라보 더시아 리뷰 및 사이즈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힙합레이블 DPR과 아디다스의 콜라보 더 싱크라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그중에 저는 신발인 더시아를 아디다스

prezent.co.kr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