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프로틴 커피, 프로피 및 단백질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틱톡과 인스타그램에서 단백질 커피가 유행하는데요. 이 문서를 읽어주신 분들은 프로틴 커피, 프로피 및 단백질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프로틴 커피, 프로피 및 단백질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커피사진

 

프로틴 커피, 프로피

 

프로틴 커피

최근 틱톡과 인스타그램에는 '프로피(proffee)', 즉 단백질인 프로틴(protein)과 커피(coffe)의 합성어인 프로피(proffee)의 트렌드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단백질 커피는 커피에 첨가된 단백질과 똑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오랜 기간 동안 우유가 들어간 커피를 마셔왔기 때문에 커피에 단백질을 첨가한다는 생각은 완전히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단백질이 항상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커피를 포함한 모든 단백질은 여러분에게 더 좋은 선택으로 들릴 수 있습니다.

단백질

 

우유

단백질은 커피에 다양한 방법으로 첨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로피에 대한 표준적인 레시피가 없기 때문에 정확히 어떻게 만드느냐는 여러분에게 달려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커피 1컵당 30그램의 단백질 가루를 섞어서 단백질 셰이크를 만들어 먹습니다. 이는 운동을 하는 사람들도 한 번에 먹는 단백질 양과 같습니다. 

 

단백질 커피는 당신이 매일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도록 도울수 있습니다. 이런 프로피 트렌드 속에서 단백질의 역할과 매일 얼마씩 받아야 하는지에 대해 몇 가지를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단백질의 주된 업무는 단백질의 구성 요소인 아미노산을 공급하여 체내 단백질 조직의 지속적인 유지, 보수 및 치유를 위한 것입니다. 여기에는 근육뿐만 아니라 효소, 호르몬, 면역세포, 피부, 머리카락 등이 포함됩니다.

운동은 몸에 마모와 상처를 주기 때문에 운동을 하면 단백질이 더 많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활동적인 사람들의 경우, 하루 단백질 섭취량은 체중 1kg당 1.2~2g(1kg은 2.2파운드)입니다. 하단은 심근 강화 운동기구에 적합하며, 하단은 근력 프로그램이나 격렬한 운동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만 사용되며, 두 가지 모두 근육에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줍니다. 스트레스가 많을수록 더 많은 치유가 필요하고, 따라서 더 많은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아침 식사 때 단백질을 먹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단백질이 하루 종일 고르게 분포되어 있을 때 인체에 서 가장 잘 활용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아침식사는 나이와 관련된 근육 손실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프로피의 유행을 따르는 것은 여러분이 이상적인 양의 총 단백질(과다량보다는)을 목표로 하는 한 그 단백질을 섭취하고, 균형을 맞추고,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영양가 있는 아침식사로 우선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커피가 반드시 단백질 공급원이 될 필요는 없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커피를 블랙으로 즐길 수도 있고, 천연 설탕 한 티스푼과 계피 한 방울과 함께 균형 잡힌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좋은 아침 식사 옵션으로는 달걀, 두부, 렌틸, 야채 쟁탈전, 식물성 단백질 분말을 듬뿍 바른 하룻밤의 귀리 또는 팬케이크, 과일과 견과류를 곁들인 유제품 또는 식물성 그리스 요구르트가 있습니다.

총정리

  1.  요즘 유행하는 프로피는 괜찮은 방법이다. 레시피가 중요하지 않다.
  2.  단백질을 꼭 커피를 통해서만 섭취할것만은 아니다.
  3.  단백질은 중요한 요소이다. 식사시 함께 곁들여 먹어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노력해라.

 

 

 

프로틴 커피, 프로피 및 단백질을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보탬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