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양말에 양파를 넣고 생기는 변화와 보라색 양파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양말에 양파를 넣고 생기는 변화와 보라색 양파를 이해할 겁니다. 양말에 양파 및 보라색 양파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양말에 양파 및 보라색 양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보라색 양파

 

양말에 양파를 넣는다고?

 

잠자는 여자

발바닥에는 몸 안의 모든 내장기관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지점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까? 한의학 용어대로 이러한 접근점을 경맥이라고 하며, 체내의 각 기관으로 통하는 통로를 형성합니다.

 

경맥의 존재와 관련하여 오래전부터 논란이 있었지만, 한의학에 정통한 분들은 경맥이 우리 몸의 신경계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우리 발바닥에는 서로 다른 장기로 직접 연결되는 약 7천 개의 경맥이 있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믿을 수 있겠습니까?

 

발바닥 사진

이 경맥들은 우리 몸 안에서 강력한 전기회로 역할을 하지만, 우리가 주로 신발로 발을 덮기 때문에 종종 휴면 상태에 있습니다. 이러한 경혈들을 자극하는 것은 우리 몸이 건강하게 기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 발바닥을 자극하고 지구의 음이온장으로 우리 자신을 접지시키기 위해서는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한 맨발로 걷는 것이 좋습니다!

 

양파는 각종 질병의 자연요법으로 여겨지며, 마법의 치유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연 공기청정기로도 알려져 있는데 피부에 직접 바르면 세균을 제거하고 세균을 죽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양파에 존재하는 인산(양파를 썰면서 눈을 자극하는 물질)은 혈관에 들어가면서 혈액을 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러한 경혈들을 자극하는 가장 멋진 방법 중 하나는 양말(발바닥) 안에 양파 슬라이스를 넣고 잠자는 것입니다.

 

양말 속에 양파를 넣고 자면 생기는 변화

 

양파사진

 

  1. 세균과 박테리아의 제거 및 혈액 정화. 
  2. 발에서 독소와 화학물질을 제거하고 냄새를 더 좋게 만든다(믿거나 말거나 효과가 있습니다!) 
  3. 감기나 독감 같은 발열 증상을 완화합니다. 
  4. 그러나 같은 양파 슬라이스를 재사용하는 것은 전혀 권장되지 않습니다.

 

 

양말 속에 양파를 넣고 자는 방법

  1.  양파를 얇고 납작한 조각으로 썰어 놓는다.(균 감염과 같은 상충제의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유기농 앙파를 사용) 
  2.  양파 슬라이스를 양말 발바닥 부분에 가지런히 넣고 양말을 신고 잠을 잔다.

 

 

양말 사진

 

 

 

양말에 양파 및 보라색 양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