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인터넷 BJ는 공중파 방송에 뒤지지 않을 만큼 대중의 큰 인기를 얻는 사람입니다. 논란을 일부러  만들어 관심을 끌기도 합니다. 이번에도 우리가 당한 걸까요? 현실판 부부의 세계 철구와 외질혜의 논란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철구는 원래 주작의 달인이다

그렇습니다. 이번 이혼 관련해서도 이전에 한번 이혼 관련 주작 영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주작이었죠. 그러나 이번에는 조금 분위기가 다릅니다.(아니면 우리가 또 당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사건 정리

  1. 철구와 외질혜가  사귀고 나서 혼전 임신을 하게 됩니다.
  2. 둘은 결혼을 하였지만 철구가 성매매업소나 마사지 업소를 들락날락 거렸다고 외질혜가 충격적인 말을 합니다. 
  3. 외질혜 측은 철구가 아이의 아빠이고 남편이니 참았다고 합니다.
  4. 결국 현재 키우고 있는 아이가 태어났고 출산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임신을 하게 됩니다.
  5. 하지만 출산 후 몸조리도 끝나지 않은 상황이라 결국 낙태를  하게 됩니다.
  6. 그래도 잘 살아보려 했지만 서로 맞지 않은 부분이 있어 다툼이 잦았고, 서로 폭행까지도 했다고 합니다. 
  7. 다툼이 많았던 차에 외질혜가 남자 BJ와 바람을 피운다고 철구가 폭로를 합니다. 
  8. 철구 측은 잘해 보려 했지만 잘 되지 않았다면서 이혼을 하겠다고 선언합니다. 

현재는 이러한상황까지 밝혀졌습니다. 외질혜와 바람피웠다고 알려진 BJ는 대화는 있었지만 바람이라고 할 정도의  그런 사실은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