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윤상정 캐스팅 어떤 배우길래 이슈가 되었을까요?

최근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한 신인배우 윤상정이 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소속사와 계약을 하자마자 좋은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역시 소속사의 힘도 중요한거 같습니다. 

 

윤상정은 '너는 나의 봄'에서 카페 알바생역으로 출연을 하는데요. 당돌하지만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는 역할이며, 드라마의 내용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또한 작사가로 우리에게 유명한 이미나 작사가와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을 연출하였던 정지현 감독이 함께 만들어가는 드라마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윤상정은 유튜브 구독자수 58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웹드라마 ‘짧은 대본’에서 ‘이나’ 역으로 출연하며 큰 화제를 불러왔었고 다양한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온 신인 배우입니다.

윤상정이 캐스팅된 '너는 나의 봄'은 7월 5일 tvN에서 첫 방송을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