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힘찬 사과 강제추행 사건 정리

 

BAP의 멤버인 힘찬이 1심에서 유죄를 선고받았습니다. 그는 강제추행혐의를 받고 있었는데요. 지난 2018년 7월 남양주시의 한 펜션에서 지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함께 놀던 여성이 힘찬이 강제추행을 했다고 고소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힘찬 은 서로 호감이 있었고 묵시적 합의가 있었다고 주장을 했었는데요. 여성은 그게 아녔다고 고소를 하게 된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난게 아닙니다. 힘찬 은 강제추행 혐의로 재판 진행 중 작년 10월에 음주운전이 적발되어 더 큰 비난을 받게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면허취소 수치였다고 하는데요.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을 함으로써 더욱 힘들게 되었던 것입니다. 

힘찬의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힘찬입니다. 먼저 말을 뒤늦게 꺼내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늦게나마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어서 글을 적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했던 모든 행동들에 대하여 믿어주시고, 기다려 주셨던 분들께 먼저 이렇게나마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늦게 말을 꺼낸 것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쏟아지는 기사와 진실과는 다른 이야기들이 있기에 말을 아끼게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사건들에 대하여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합니다. 또한 저의 불찰과 실수에 대하여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모든 부분 죄송하고 사죄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여태까지 믿어주신 분들에 대한 보답을 이렇게까지 밖에 못하는 저를 용서해 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모든 분들이 사고 없이 무탈하게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안녕히 계세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랬던 그에게 1심에서 유죄가 선고되었고, 이에 항소를 하였다고 합니다. 재판을 통해 진실이 밝혀졌으면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