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SBS 출신 아나운서 김환과 (여자)(여자) 아이들 미연이 <별에서 온 퀴즈>라는 프로그램에서 함께 호흡을 맞춥니다.

IHQ75일 개국하는 채널 IHQ의 예능 프로그램 <별에서 온 퀴즈>에 조세호, 남창희와 더불어 김환, 미연이 프로그램 진행을 맡는다고 밝혔습니다.

 

<별에서 온 퀴즈>1990년대 말부터 2010년대까지 우리를 열광하게 했던 문화계 이슈들을 모아 퀴즈와 토크로 풀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2013년 전지현, 김수현 출연의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배경을 그대로 살려 조세호, 남창희가 만화방 백수로 등장하며 김환은 그 만화방을 인수한 건물주 사장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전직 아나운서이자 퀴즈광 캐릭터인 김환은 조세호 남창희의 까불케미 속에서 중심을 잡을 예정입니다. (여자)아이들 미연도 만화방 아르바이트생 캐릭터를 맡아 당찬 매력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깔끔한 진행 실력과 입담으로 예능 포텐을 입증한 김환과 비교 불가 매력의 (여자)(여자) 아이들 미연의 활약상은 방송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방송은 오는 78일 저녁 8시 채널 IHQ <별에서 온 퀴즈>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