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정준하 가수데뷔 MC 민지 '아새우'

 

정준하가 부캐 MC 민지로 정식 가수 데뷔를 알렸습니다.

정준하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C 민지 새 싱글 'I SAY WOO! (아이 세이 우!)' 커버 이미지를 올렸습니다.

이와 함께 MC 민지의 인스타그램 계정도 새롭게 개설되어 'I SAY WOO!'로 데뷔를 예고했습니다.

사실 요즘 새로운 예능 대세가 나타나지 않고 있어 유재석이나 다른 연예인들이 부캐로 새롭게 나타나고 있는데요. 정준하도 부캐 MC민지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커버에 새우가 있는거 보니 I SAY WOO는 아 새우인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이미지에선 MC 민지가 힙합 스타일의 의상을 입은 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는 진지한 눈빛과 함께 차별화된 스웨그를 드러냅니다. 여름에 새우먹는 가사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정준하(MC 민지)가 방송 프로그램의 일환이 아닌 정식 음원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동안 MBC '무한도전' 등에서 유니크한 보이스를 선보인 그는 지난 2016년 Mnet '쇼미더머니5'에 MC 민지로 참가해 남다른 노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쇼미더머니5에서 1차 합격 목걸이를 받았던 민지가 이번에 어떠한 힙합의 모습으로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대박이 나올지 누가 알겠습니까? 6월 21일 발표되는 곡 기대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