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최우식 재능기부 아이들 돕기 위해 나섰다 는 소식입니다. 배우 최우식의 재능기부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어떤 내용일까요?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6월 11일 배우 최우식이 유니세프 ‘프로미스(Promise)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유니세프 ‘프로미스 캠페인’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2016년 11월부터 위기에 처한 지구촌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시작한 캠페인으로 어린이를 지키는 우리 모두의 약속이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최우식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어린이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다.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소중한 약속 ‘프로미스 캠페인’에 더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한국에서 기금모금과 아동권리옹호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흔쾌히 재능기부로 동참해 주신 최우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급증으로 보건 및 교육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어린이들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어린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프로미스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최우식이 참여한 이번 영상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에 새롭게 동참한 후원자에게는 약속(Promise) 반지가 증정됩니다. 잠겨진 옷핀 모양의 약속 반지는 어린이를 지키겠다는 굳은 의지와 다짐을 상징합니다.

 

 

사진출처 = 최우식 인스타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