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박지윤 MC 발탁 욕망아줌마 SBS FiL 측은 “방송인 박지윤이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정보와 은밀한 토크가 함께하는 ‘아수라장’의 메인 MC로 발탁됐다”며 “원조 ‘욕망 아줌마’ 박지윤이 이끄는 만큼, 깐깐하고 검증된 정보만을 시청자들에게 전하겠다”라고 박지윤 MC 발탁 이유를 알려왔습니다.

2004년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에 데뷔한 박지윤은 ‘스타골든벨’로 인기를 얻었으며 2008년 프리 방송인으로 전향했습니다. 이후 ‘식신로드’, ‘썰전’, ‘크라임씬’, ‘여고 추리반’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대세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여성들 사이에서 '맘카페'는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온라인 핫플레이스로 꼽히고 있습니다. 

트렌드세터 주부들의 수다를 주제로 'TV판 맘 카페'를 지향하는 '아수라장'의 주역은 박지윤을 비롯해 실제 주부 역할을 하고 있는 여성들입니다. 이들은 솔직하고 가감 없는 토크와 여자들 사이의 은밀한 이야기까지 풀어놓으며 시청자들을 매혹시킬 예정입니다.


'은밀한 수다'의 선봉에 서게 된 박지윤은 "워킹맘, 육아맘, 주부를 가리지 않고 트렌디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보고 싶은 아지트 같은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핫한 '맘 카페'처럼 주워듣고 얻어갈 것 많은 수다 한 판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메인 MC 발탁 소감을 밝혔습니다.

박지윤은 작년에 교통사고를 당해서 회복중이었는데 MC로 발탁된 거 보니까 건강이 아주 많이 회복되었나 보네요. 참 다행입니다.

박지윤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3살이 되었습니다.  박지윤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 복귀하신 것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계속해서 건강하게 방송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