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이건희 컬렉션 드디어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해 타계한 삼성그룹의 총수 고 이건희 회장의 컬렉션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고 이건희 회장은 평소 자동차와 미술품에 관심이 많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드디어 미술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이건희-컬렉션
이건희 컬렉션

이건희 컬렉션 시작

 

이번에 시작된 이건희 컬렉션은 호암미술관이 아닌 용산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며, 9월 26일까지 "위대한 문화유산을 함께 누리다- 고 이건희 회장 기증 명품전"이라는 제목으로 열리게 됩니다. 

 

이건희 컬렉션 보는 방법

이건희 컬렉션은 코로나의 여파로 현장에서는 표를 구할수 없으며 온라인 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1회차마다 20명의 인원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하루만에 한달치 예약이 매진될 정도로 인기가 많기 때문에 볼 의향이 있으신분들은 빨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국립현대미술관

국립현대미술관에서도 이건희 컬렉션 특별전을 시작했습니다. 이곳은 국립중앙박물관과는 다르게 이중섭의 '황소'등 근현대 미술품을 볼수 있습니다. 국립현대 미술관에서 하는 이번 행사는 내년 3월 13일까지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국립중앙박물관예약을 못하신 분들은 이곳에서 다른 작품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이건희 컬렉션 시작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문서가 유익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