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놀면 뭐 하니에서 MSG워너비의 멤버로 남다른 노래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상이가 KBS 2 TV 드라마 '오월의 청춘'의 마지막 방영을 앞두고 종영소감을 밝혔습니다. 어떠한 소감을 밝혔는지 알아보고 배우 이상이 씨의 프로필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현재는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을 하고 있는 이상이씨는 최근 드라마 '오월의 청춘'의 종영을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소감을 밝혔습니다. 소속가 피엘케이 굿프렌즈를 통해 "처음 대본을 받고 촬영을 시작할 때가 추운 겨울이었는데,. 어느덧 5월이 지나고 여름의 시작에서 마지막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매번 작품이 끝날 때마다 시원섭섭한 마음이 가장 먼저 들곤 하는데, 이번 작품은 유독 마음 한 구석을 아리게 하는 묘한 감정이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라고 소삼을 말했습니다.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는데요. 이상이는 "이도현, 고민시, 금새록 배우뿐만 아니라 모든 배우분들과 오월의 청춘에서 함께 연기할 수 있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라며 "저에게 오월의 청춘과 이수찬은 배우로서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과도 같은 시간이었고, 그만큼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월의 청춘'에서 장남 '이수찬'역을 맡았었고, 그에 걸맞은 연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요. '오월의 청춘'은 오늘 9시 30분에 마지막 방송을 합니다.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계신 이상이 님 앞으로도 좋은 배우로서 많은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국적 대한민국

출생 1991년 11월 27일 (29세) 경기도 안산시

데뷔 2014년 뮤지컬 '그리스' 신체 183cm, 75kg, A형

가족 부모님, 형(1985년생)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연극영화과 연극전공 /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종교 무종교

소속 피엘케이굿프렌즈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