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김성규확진 얀센백신 맞았는데 코로나 양성

인피니트 김성규가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7일 공식입장을 통해 “김성규가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김성규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출연 준비를 위해 매주 정기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아왔으며 지난 25일 받은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지난해 1월 전역해 예비역 신분인 김성규는 이달 10일 얀센 백신을 접종했다”고 했습니다. 백신을 접종하고 통상 면역력이 형성되는 2주가 지나 확진되는 돌파감염인 것입니다. 

 

소속사는 “김성규는 무증상으로 컨디션에 별다른 이상은 없는 상태”라며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따를 예정”이라며 “현재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관련 스태프, 직원들도 검사를 진행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7월에 개막하는 뮤지컬 '광화문연가'에 출연이 확정되어 연습을 하고 있었던 그는 당분간 자가격리를 해야 함으로 연습에 차질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성규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성규가 27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습니다.

김성규는 뮤지컬 '광화문연가' 준비를 위해 매주 정기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지난 10일 얀센 백신을 접종했으나 이날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성규는 무증상으로 컨디션에 별다른 이상은 없는 상태입니다.

현재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관련 스태프, 직원들도 검사를 진행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마쳤습니다.

김성규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따를 예정입니다. 관련 스태프 및 밀접 접촉한 직원 등은 결과와는 별도로 자가 격리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해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아티스트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