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웹툰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혜리의 상대역으로 나오는 장기용 때문에 혜리의 연인 류준열 씨가 화제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바로 혜리와 장기용 씨의 손을 잡고 있는 장면이 포착되었기 때문인데요. 

 

손잡고 있는 모습

 

드라마 홍보차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려 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워낙 다정해서 사람들이 오해를 한 것 같습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는 구미호와 인간이 같이 살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비현실적인 로맨스를 그린다고 하고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방송사 tvN

방영기간 2021.05.26. ~ 2021.07.15.

16부작

매주 수, 목 오후 10:30

원작 네이버웹툰 간 떨어지는 동거 (작가 나)

999살 구미호 신우여(장기용)와

쿨내 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혜리)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


혜리 인스타

아니 이렇게 화보가 나오면 누가 의심을 안 하겠습니까? 너무 다정하게 찍은 모습이네요. 드라마를 위해 찍은 화보이지만 너무 좋아 보이네요. 둘의 케미가 너무 잘 맞다 보니 열애설이 나온 거 아닌가 싶습니다. 

혜리씨 인스타

혜리가 만약 남자친구가 없었다면 열애설이 붉어지지는 않았을 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만약 혜리가 연애 중이 아니었다면 이런 기사도 나지 않았겠죠?

보기좋은 둘의 모습

아직 둘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드라마 홍보때문에 결별설과 열애설이 동시에 났네요. 드라마 흥하고 세 분 다 흥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