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갑질 여배우 조폭 동원 여배우로 지목된 배우 진아림이 의혹을 반박하며 자신이 피해자라며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진아림은 인터뷰에서 갑질도 아니고 조폭도 아니며 피해자를 폭행한 사람은 단순히 자신의 팬이고 자신이 오히려 협박을 받아 그 협박받은 내용을 팬에게 말했더니 그 팬이 화가 나서 피해자를 폭행했다는 주장입니다.

배우 진아림

또한 일방적인 폭행이 아닌 상호 쌍방 폭행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이에 대하여 폭행당한 피해자는 "진아림 씨가 친구 가게에 연예인 협찬이 되냐고 물어봐서 안 된다고 하였고 이에 대하여 공익 제보를 하게 됐다"라고 하며 "SNS에 위 내용을 올리자 진아림 씨가 피해자의 위치를 묻는 전화를 여러 번 했고 자신의 위치를 알려 주자 20분도 되지 않아 가해자가 나타났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진아림씨는 "팬들을 조폭으로 나를 사이코패스로 만들었다. 너무 억울하다. 오히려 내가 피해자다. 안티 팬으로부터 합의금 요구 등을 협박당하고 있다."면서 피해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피해자는 폭행으로 인해 청각 기능 일부 상실 등 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고요. 진아림 씨는 "청문 감사실 민원 제기할게 너무 많다"면서 허위사실 유포죄, 협박죄, 명예훼손죄로 사건을 접수한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인스타에 올린 입장

진아림 씨는 얼짱 출신으로 미스맥심 선발대외 우승 등 여러 모델 대회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과연 이 사건을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경찰에는 가해자를 조사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쌍방폭행이 될지 단순 폭행이 될지 결과가 기다려지네요. 

 

진아림 사진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