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카카오TV CSO 강호동의 특급 정보원으로 나선 세븐틴 승관이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강호동의 새로운 오른팔로 등극하며 환상적인 팀워크를 이뤄 주목받습니다.

 


오늘(10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머선129>에서는 카카오TV 구독자들의 선물을 얻기 위해 3연승을 노리는 승부사 강호동과, 강호동의 승부를 돕기 위해 특급 정보원으로 나선 세븐틴 승관의 못 말리는 하이텐션 케미가 돋보입니다. ‘현피 콜’ 머선 129를 운영하며 의뢰받은 기업 대표들과 만나 ‘현피’ 대결을 펼치고 있는 카카오TV CSO(최고 구독 책임자) 강호동은 지난주까지 편의점, 떡볶이 브랜드와의 대결에서 2연승을 올리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강호동이 승관과 함께 명랑 핫도그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두면, 1만 2천 개의 핫도그, 떡볶이 등 구독자 선물을 바로 카카오TV <머선 129>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됩니다. 반대로 명랑 핫도그 대표로 나선 이종현 이사장이 승리를 거두면, 강호동이 약속한 카카오TV 광고 혜택을 최초로 제공받게 됩니다.

세븐틴 승관의 활약


등장부터 '핫도그 잘알'로 강호동의 협상을 성공적으로 도운 승관은 본 대결에 앞 서 진행되는 사전 대결에서도 강호동과 꿀 '케미'로 맹활약할 예정입니다. 강호동과 기업 대표의 승부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인 우선 공격권을 가져오기 위해 승관이 직접 사전 대결에 나서는 것. 사전 대결 종목은 입으로 핫도그 치즈 길게 늘이기입니다. 핫도그 '찐팬'으로서 어느 지점에서 치즈가 잘 늘어나는지, 힘을 어떻게 줘야 하는지를 잘 알고 있는 승관의 코치 아래 강호동은 마치 얼굴에서 치즈를 뿜어내는 듯한 코믹한 장면을 연출해 보는 이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듭니다.



‘머선 129’는 강호동이 카카오TV CSO로서 시청자들을 대표해 ‘현피 콜’ 머선 129의 운영 책임자를 맡아 맹활약하는 신개념 대결 리얼 버라이어티입니다. 매주 목요일,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