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동물농장 새 MC로 조이가 발탁되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동물농장은 SBS 간판 동물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신동엽 정선희 등 최고의 MC와 레드벨벳의 조이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동물농장은 조이를 MC로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밝혔는데요. 개인적으로 활달한 모습의 조이가 동물농장에 잘 어울릴 거 같습니다.

조이의 SNS를 보면 동물과 함께하는 사진을 올리는것을 보면 동물을 사랑하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반려견 햇님이와 찍은 사진을 공개한 적도 있습니다. 평소에 동물을 키우면서도 동물농장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였다며 동물농장 MC를 보게 된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동물농장의 MC 신동엽은 '시청자분들이 분위기가 달라진것을 느끼셨을 것 같다. 바로 이분 때문이 아닐까 싶다. 바로 레드벨벳의 조이"라며 환영하는 멘트를 하였습니다. 

슈가맨에서 공동으로 사회를 본적도 있는 조이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아주 잘 해낼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조이 씨의 프로필을 간단하게 보겠습니다.

 

본명 : 박수영

본관 : 밀양 박씨
출생 : 1996년 9월 3일 
출신 :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도봉구 
신체 : 167cm, 240mm, A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박지영(1998년생), 박민지(2000년생), 반려견 해님이
학력 : 서울신화초등학교 , 신창중학교 , 염광고등학교 (전학)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졸업)

소속사 : SM 엔터

소속 그룹 : 레드벨벳

데뷔 : 2014년 레드벨벳 디지털 싱글 

반려견 : 햇님이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_imyour_joy/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