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낸시랭 승소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팝아티스트이자 방송인인 낸시랭 씨가 승소했습니다.

 

서울 가정법원은 오늘 낸시랭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낸시랭이 남편 왕진진(본명 전준주)을 상대로 제기한 이혼 소송 항소심에서 “피고(왕진진)의 항소를 기각한다”며 1심과 같이 원고 일부 승소로 판결했습니다. 이 말은 낸시랭이 이혼하자고 소송을 냈는데 남편인 왕진진이 이를 거부하였지만 결국 낸시랭이 이겼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항소를 하면서 낸 돈도 왕진진이 부담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이러한 선고에 낸시랭은 한 매체에서 이번 소송에 올바른 판단을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낸시랭은 2017년 12월 왕진진과 혼인신고했으나 2019년 4월 이혼 소송을 접수했습니다. 그는 왕진진으로부터 폭행, 감금 등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리벤지 포르노 협박도 받았다고 피해를 호소했습니다. 이후 왕진진을 특수폭행과 성폭력범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등의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한편, 왕진진은 2017년 한 교수에게 10억 원대 중국 도자기라고 속인 뒤 1억 원을 챙긴 혐의로도 기소됐습니다. 지명수배가 내려진 후 체포된 그는 징역 6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이전에도 왕진진은 특수강도, 강간 혐의로 인한 징역형을 받았고 전자발찌도 착용하였으며 故 장자연 사건 편지 위조 등 각종 논란이 있었습니다.





아무튼 다행히 끝난 거 같습니다. 이전에 두 분이 결혼한다고 했을 때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었는데 소속사도 생기셨으니 이제는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사진 출처 = 낸시랭 인스타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