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어두운 겨드랑이 홈 클리닉 11가지 및 제모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으면 어두운 겨드랑이 홈 클리닉 11가지와  제모를 알게 될 겁니다. 어두운 겨드랑이 홈 클리닉 및 제모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겨드랑이를-가리고-있는-여성

어두운 겨드랑이 홈 클리닉


면도를 하든 제모 크림을 사용하든, 완벽하게 매끄럽고, 투명하고, 팔뚝을 매끈하게 하는 일은 결코 없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반복적으로 한다면 겨드랑이 부분이 어두워집니다.

짙은 겨드랑이 부분은 특히 민소매나 시스루 소매를 입었을 때 상당히 민망해 보입니다. 급하면 파운데이션으로 덮을 수 있지만 영구적인 해결책은 아니라는 것을 우리 모두는 알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면도와 크림을 이용하여 제거하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 둘 다 피부층을 손상시켜 더 어두워 보이게 합니다. 왁싱을 자주 해보면, 모낭의 털을 제거하는데, 이는 다음번에는 재성장 하고, 더 얇은 털을 의미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머리카락과 함께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면도와 제모크림을 그만하고 왁싱을 시작하는 게 낫습니다. 한번 해보면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집에서 하는 어두운 겨드랑이 탈출 법

1. 감자

감자는 천연 미백제입니다. 트레이스에 산이 함유되어 피부에 해롭지 않고 수분이 피부에 깊이 영양을 공급합니다. 감자는 비타민C가 풍부해 모든 종류의 피부에 완벽한 미백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크서클을 밝게 하는 데도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방법:

-감자를 씻은 후 껍질을 벗기지 않고 얇게 썰어줍니다.

- 팔뚝에 이 슬라이스를 10분 동안 또는 마를 때까지 놓고 기다립니다

- 마무리로 피부를 씻는입니다.

눈에 띄는 결과를 얻으려면 하루에 2~3회 정도 사용합니다.

 

 

2. 레몬 주스

레몬은 뛰어난 피부 미백제입니다. 레몬의 생체활성 화합물은 피부에 손상을 복구시켜주고 윤기를 더해줍니다. 그것은 피부가 죽은 세포와 싸우는 것을 돕는 항산화제와 여드름 성장과 노화를 돕는 세균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방법:

- 신선한 노란색 레몬을 일단 섭취하십시오.

- 작은 볼이나 그릇에 레몬을 꽉 쥐어 짜줍니다.

- 즙에 화장솜을 담가 놓아 스며들게 합니다.

- 어두운 부위에 바릅니다.

- 20분 후 씻어냅니다.

 

 

3. 베이킹 소다


베이킹 소다수는 천연 세정제입니다. 모발에 손상을 주는 불순물, 염소, 독성 물질을 제거하는 샴푸로도 사용됩니다. 세안이나 바디 스크럽의 진정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방법:

- 미지근한 물 1큰술과 베이킹소다 2티스푼으로 반죽을 만듭니다.

- 겨드랑이에 바르고 10~15분 정도 둡니다.

- 깨끗한 물로 씻어내고 가볍게 두드려 말립니다.

 

좋은 결과를 위해 일주일에 세번정도 반복합니다.

 

 

4. 알로에베라겔


알로에 베라는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피부 문제에 대한 자연적인 치료법입니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합니다. 엽록소 함량 때문에 회춘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생기 있게 해 줍니다.


방법:

- 신선한 알로에베라잎의 피부를 씻어 껍질을 벗깁니다.

- 스푼으로 젤을 퍼냅니다.

- 손끝으로 깊게 마사지

- 건조할 때 자극이 되지 않는 만큼 피부에 원하는 만큼 방치합니다.

- 샤워 후 가벼운 보습제를 사용

 

 

5. 에그 오일


달걀 기름에는 새로운 세포 형성을 촉진하는 오메가-3가 풍부합니다.


방법:

- 겨드랑이에 달걀오일 바르기

- 손끝으로 깊게 마사지

- 밤새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방치한 후 pH균형 바디워시로 아침에 씻어냅니다.


탈모 문제가 있으면 두피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보습


짙은 겨드랑이 부분은 피부 층이 손상되어 수분 보충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루에 두 번 젤을 사용한 보습제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세요. 강한 냄새가 나는 것은 피하십시오. 강한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7. 각질제거제


새 것을 얻기 위해 오래된 층을 스크럽 해주는것도 좋습니다. 과립이 더 많이 들어간 스크럽을 사용 보시기 바랍니다. 피부가 손상될 수도 있으니 너무 강하게는 하지 마시고 부드럽게 해 주셔야 합니다. 

 

 

8. 데오드란트를 피하십시오


우리들 대부분은 실제로 그것들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공격적인 마케팅 때문에 저희는 그것들이 실제로 필요하다고 믿을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포함된 유해한 화학물질은 어떤 이득보다 피부에 더 손상을 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중요한 자리가 아니라면 데오드란트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 오이 - 천연 피부 광택제

 

먼저 오이를 잘게 썰어 어두운 겨드랑이에 2~3분 정도 부드럽게 문질러주고 시간이 지나면 미지근한 물로 씻는것입니다.  팔뚝에 오이의 즙을 뿌려도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데, 푸드 프로세서에 신선한 오이를 넣고 스킨케어 루틴을 위한 두꺼운 페이스트를 만드세요.

오이즙, 레몬즙, 강황 가루로 두툼한 페이스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두운 팔뚝 위에 바르고 얼마간 말리도록 두어라. 미지근한 물로 20분 정도 팔뚝을 씻은 뒤 하루에 두 번 이 치료제를 써보면 1~2주 안에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10. 오렌지 펠스- 천연 각질제거기


오렌지는 레몬과 마찬가지로 이 문제를 치료하는데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오렌지는 피부 번들거림 특성으로 알려진 구연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두운 겨드랑이들을 제거하기 위해 오렌지 껍질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오렌지 껍질을 꿀과 함께 사용하고, 어둠을 가볍게 하기 위해 겨드랑이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말린 오렌지 껍질 가루, 장미 물 그리고 약간의 우유로 구성된 오렌지 껍질 스크럽입니다. 오렌지 껍질을 햇볕에 말리면 가루 형태로 갈아서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약간의 장미 물과 우유를 넣어 두꺼운 반죽을 만들어 사용합니다.

이 페이스트도 매일 사용할 수 있고, 일주일 안에 환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장밋빛 향과 부드럽고 두꺼운 페이스트도 애플리케이션 중에 꽤 위안이 됩니다. 팔뚝을 씻은 뒤 하루에 두 번 이 치료제를 써보면 1~2주 안에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11. 샌달우드


당신이 집에서 시도할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가정 요법은 산달우드인데, 이 놀라운 재료는 수많은 건강과 미용상의 이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샌달 우드와 장미 수묵을 사용해 어두운 겨드랑이를 밝게 할 수 있습니다. 샌달우드 2 테이블스푼을 가루로 만들어 장미수를 섞기만 하면 됩니다. 두툼한 반죽을 만들기에 충분한 물을 넣으세요. 하루에 두 번 바르면 됩니다. 
한 달 동안 이 페이스트를 사용하면 여러분은 그 결과에 놀랄 것입니다. 샌달우드 페이스트는 피부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부드러움도 향상시킬 것입니다.

깔끔 정리

마지막으로 드리는 말씀은 위의 모든것을 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기를 바랍니다. 위의 방법들은 해외에서 어느 정도 검증이 되었지만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패치 테스트를 통해 안전한 방법으로 사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어두운 겨드랑이 홈 클리닉 및 제모를 알려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