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블랙헤드 제거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블랙헤드 제거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블랙헤드 제거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딥 블랙헤드

블랙헤드는 일반적으로 얼굴과 코에 발생하며, 지성 피부를 가진 청소년과 성인들에게 흔한 문제입니다. 깊은 블랙헤드는 먼지에 의한 것이 아니라 피부유, 각질세포, 피부의 박테리아에 의한 것입니다. 검은 머리가 깊게 파인 것은 정말 고통스러운 일이며 하룻밤 사이에 사라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글의 간단한 단계를 따라 깊은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방법을 따름으로써 그것들을 제거할 수 있으니 희망을 잃지 마시고 잘 따라 오시기 바랍니다.

 

블랙헤드 제거 순서

1단계
먼저 따뜻한 물로 얼굴을 씻어서 얼굴의 기름과 때를 모두 제거합니다.

2단계
이제 5-10분 동안 깨끗하고 부드러운 수건으로 젖은 얼굴을 부드럽게 문질러 줍니다. 이렇게 하면 얼굴에서 죽은 세포가 모두 제거되고 피부가 부드러워집니다.

3단계
다음으로 냄비에 물 세 잔을 붓고 난로나 버너 위에 올려 끓일 정도로 가열합니다. 끓는 물 팬을 평평한 표면에 놓습니다.

4단계
큰 수건을 머리 위에 올려놓고 수건을 머리 위에 얹고 팬 위에 수건을 얹어 김이 얼굴에 직접 닿도록 합니다. 얼굴과 팬 사이에 30cm 정도 간격으로 두도록 하십시오. 블랙헤드를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모공을 느슨하게 하려면 10~15분 동안 이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5단계
블랙헤드 추출기로 블랙헤드 추출기의 고리를 블랙헤드 위에 놓고 가벼운 압력으로 추출기를 눌러 느슨해진 모공에서 블랙헤드를 빼내십시오. 단, 블랙헤드가 매끄럽게 나오지 않을 경우 강제로 꺼내지 마십시오.

6단계
블랙헤드를 여러 개 제거한 후 뜨거운 흐르는 물로 추출기를 헹구고 제거 프로세스를 계속하십시오.

7단계
블랙헤드 제거가 끝나면 찬물로 세안 후 헹궈 모공을 정돈합니다.

8단계
장미수나 무알코올 토너를 얼굴에 발라 피부를 진정시키면 더욱 좋습니다.

 

 

블랙헤드 제거를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문서가 유용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보탬이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