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나에게 맞는 피부톤 찾기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면 나에게 맞는 피부톤 찾기를 이해할 것입니다. 나에게 맞는 피부톤 찾기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 읽어주세요.

 

색깔이 각각 다른 사람 팔
백인 황인 흑인의 팔

나에게 꼭 맞는 피부톤을 찾아보자

 

피부톤에 따라 완벽한 메이크업 파운데이션을 선택하지 않고는 절대 무결점 메이크업이 불가능합니다. 아무리 완벽하게 제품을 섞어도 파운데이션 음영을 잘못 고를 경우 결과는 항상 실망스러울 것입니다. 그래서 항상 피부에 딱 맞는 파운데이션을 입어야 합니다.


우리는 모두 메이크업 애호가들과 자수성가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둘러싸여 있습니다. 연습은 완벽하지만 제품의 목적을 이해하지 못하면 제대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스스로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시아인의 피부톤은 여러 가지 색조에서 잘 어우러져 있어 가장 존경받는 색조인데, 노력을 덜 해주셔도 완벽해 보입니다. 많은 아시아 여성들은 피부톤을 밝게 하는 열풍을 가지고 있으며 파운데이션으로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려고 노력합니다.


올바른 파운데이션 음영을 선택하기 위한 내 피부 톤은 무엇인가?




우리 모두는 독특한 피부톤을 가지고 있고 그것에 따라 적절한 음영을 고르는 것이 가장 까다로운 부분입니다. 올바른 섀도우를 선택하는 것은 아시아 여성들뿐만 아니라 서양 여성들에게도 어려운 일입니다. 아시아 여성들은 더 밝고 더 공평해 보이고 싶어 하는 반면 서양 여성들은 더 검게 그을린 것처럼 보이고 싶어 합니다.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은 항상 당신을 이끌지 못할 것입니다.

뷰티 샵 카운터에 서 있는 대부분의 판매원들은 자신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있으며, 오직 마음속에 있는 것은 당신의 피부 필요를 생각하지 않고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턱선 근처의 파운데이션 쉐이드를 테스트해 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피부톤에 대한 올바른 생각을 줄 수 있는 유일한 부분입니다. 피부에 매끈하게 어우러져 완벽하게 어울리는 음영을 선택합니다. 

밝은 빛은 당신을 혼란스럽게 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그러니 가게에서 속지 마시고 항상 낮에 파운데이션을 사러 가서 자연 대낮에 맞춰보기를 권합니다.

 


내 피부 타입은 무엇인가?


당신의 베이스가 녹고 있다고 느낀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건조함을 느끼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잘못된 종류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피부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지성피부
정상피부
건조한 피부

이 세가지 피부 타입은 모두 그에 따라 파운데이션이 필요합니다. 건성 피부는 크림 파운데이션이나 액상 파운데이션이 필요한 반면 지성 피부는 파운데이션 케이크나 분말 파운데이션, 물 기반 파운데이션, 가급적 미네랄 파운데이션이 필요합니다. 맥 스튜디오 픽스액 SPF 15는 SPF 인자로 완벽한 커버력을 제공하는 지성 피부 타입을 위한 최고의 리퀴드 파운데이션 중 하나입니다.


내 피부 언더톤이란?


자 이제 언더톤이 옵니다. 저는 우리의 올바른 언더톤을 찾는 것이 우리 대부분에게 가장 어려운 작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완벽한 메이크업 파운데이션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에 대한 이해가 명확해야 합니다. 언더톤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따뜻한 언더톤
쿨 언더톤
중립 언더톤


따뜻한 언더톤
만약 당신의 피부가 당신보다 생각보다 더 쉽게 탄력이 난다면, 따뜻한 언더톤을 가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확실히 하기 위해서 손목을 체크해 봅니다. 녹색 정맥이 보이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틀림없이 따뜻한 언더톤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파운데이션 SPF-6는 어두운 색조와 따뜻한 언더톤으로 지성/복합성 피부 타입에 제격입니다.

쿨 언더톤
당신의 피부는 태양에 영향을 받지 않거나 노출로 인한 손상이 적으십니까?  확인을 위해 손목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파란색/보라색 언더톤이 보입니까? 만약 양성이면, 당신의 피부는 더 시원한 언더톤을 받게 됩니다.

중립 언더톤
중립적인 언더톤을 탐지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혈관이 파란색인지 초록색인지 판단할 수 없다면, 당신은 운이 좋아서 중립 언더톤입니다. 중성 언더톤을 가진 피부는 일반적으로 다루기 쉽습니다. 중성 피부톤은 대부분의 파운데이션 색조와 쉽게 어울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색상과 제품을 쉽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여름이라 낮에는 찌는 듯이 더우므로 파운데이션 사용을 최소화하거나 필요할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SPF 15 이상의 스킨 토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피부톤 찾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이글의 핵심은 손목의 정맥의 색으로 간단히 본인의 피부톤을 알아볼수 있는 것입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이 글이 유용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