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ZENT

겨드랑이 털 제거 추천 관리하는 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남자의 겨드랑이 털 제거 추천 관리하는 법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겨드랑이 털 제거 추천 관리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클래식한 남자 면도 도구
클래식한 남자 면도 도구


예전에는 우리나라에서는 겨드랑이 털을 남자가 밀고 다니는 것은 일반적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여름이 되면 신경을 쓰는 남자들이 겨드랑이 털을 깎거나 다듬게 되었습니다. 땀이 나는 여름은 특히 관리를 하지 않으면 냄새가 더 심해지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되도록 겨드랑이 털을 관리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남자의 겨드랑이 털 관리는 이제 상식이 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겨드랑이 털 처리의 종류와 그 특징, 보디 그루머를 쓴 남자의 겨드랑이 털 처리 방법을 소개합니다.

 

겨드랑이 털 제거 추천 관리

겨드랑이 털 처리에는 면도하는것과 제모 크림을 사용하는 법, 족집게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관리하는 법, 보디 그루머로 마치 면도하듯 깎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각의 방법에 대하여 장점과 단점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 면도

 

장점 : 빠르고 간단하다.
단점 : 피부가 상처 입기 쉽다.
 

요즘 날 면도기도 좋다
요즘 날 면도기도 좋다


· 제모 크림

장점 : 부드럽게 제모가 가능하지만 화학적 사용방법이라 예민하거나 맞지 않을수가 있다. 
단점 : 한번에 깔끔하게 되지 않으며 크림 도포한다 음 대기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가정용 제모크림
가정용 제모크림


· 족집게

장점 : 모근까지 처리하는 것이므로 다시 털이 나는 사이클이 길어 관리 횟수가 줄어든다.
단점 : 피부가 손상되고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오래 들고 있으면 팔이 아프다. 

 

 

족집게는 안쓰는게 좋다
족집게는 안쓰는게 좋다



·보디 그루머(전용기기) 

장점 : 피부에 좋고, 빨리 간단하다
단점 : 털이 자라나는 속도가 다른방법보다 빠르므로 관리 횟수가 상대적으로 많다.

 

면도기 사용과 제모크림, 족집게를 이용한 방법은 간단하고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각 방법의 특징과 방법을 숙지하고 자신의 피부 상태와 시간 등을 고려하여 관리하면 됩니다. 여기서는 다른 방법보다 빠르고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전용기기를 사용하는 보디 그루머에 대하여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명 바리깡으로 불리는 보디 그루머
일명 바리깡으로 불리는 보디 그루머

보디 그루머 사용하는 법  

  1. 첫번째로 원활한 기기 사용을 위해 가위를 사용하여 겨드랑이 털을 약 짧게 잘라 다듬어 줍니다.
  2. 보디 그루머를 사용하여 털을 전기면도기를 사용하듯이 밀어 갑니다. 다른 피부에 비해 약하고 부드러운 피부기 때문에 힘을 너무 많이 주지 않고 가볍게  면을 따라 움직인다는 생각으로 반복합니다.
  3. 반복하여 깔끔하게 정리한다음에는 반드시 보습을 위해 부드러운 로션이나 크림을 발라주어(스킨 X) 가려움이나 다른 피부 트러블을 예방합니다. 그리고 바로 외출을 한다거나 땀을 흘릴 수 있는 일은 하면 안 되므로 되도록이면 밤에 관리합니다.

이렇게 관리한 겨드랑이는 냄새나는 것을 낮춰주고 남들이 보기에도 깔끔해 보이며, 자신이 느끼기에도 아주 쾌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팔을 입어도 털이 삐져나오는 사람들은 꼭 관리하셔서 민소매를 당당히 입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겨드랑이 털 제거 추천 관리를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문서가 유용했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